이번 포스트는 거품 손 세정제 관련 글이다. Sagrotan은 한국에서도 이미 널리 알려진 브랜드로 알고 있다. 나는 향에 까다로운 편이라 이 회사에서 나온 여러 개의 거품 손 세정제를 써봤고 이 중 내가 꼽은 좋은 향을 소개하고자 한다. 평소 달콤한 향을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될 것 같다 (제발..).
제품명
Sagrotan Samt-Schaum Handwaschschaum Vanile & Orchidee (보라색)
www.sagrotan.de/produkte/seifen/samtschaumseife-vanille-orchidee
Sagrotan Samt-Schaum Handwaschschaum Kirschblüte & Rose (빨간색)
www.sagrotan.de/produkte/seifen/samtschaumseife-kirschbluete-rose
후기
우선 두 제품 모두 향이 달콤하고 거품도 잘 나와서 편리하고 좋다. 이 제품을 지금까지 한 50개는 넘게 쓴 것 같은데 거품을 펌프하는 곳이 고장난 적이 없다. 한국에 있을때는 다른 국내 모 회사의 거품 세정제를 쓴 적이 있는데 펌프하는 곳이 고장나서 ... ( 돈 날ㄹ ...... ). Sagrotan 거품 세정제의 경우, 위에 소개된 보라색, 빨간색 외에 액체 색깔이 노란색인지 주황색인 것도 있고 한 때 리미티드 에디션이라고 Tropical 버전으로 나온 것도 있는데 향이 별로였다. (숨 참고 씀 ) 즉, 거품 세정제는 향이 별로면 고통이다. 달콤한 향을 좋아하는 분들은 꼭 위에 소개된 두 제품을 써보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