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s in Germany

[ 내돈내산 리뷰 / 제품 리뷰 / 휴대폰 삼각대 / 셀카봉 / 셀피스틱 / 독일 아마존 ] Yoozon Selfie Stick Tripod B

오늘은 삼각대 리뷰를 하고자 한다.

내가 구입한 삼각대는 독일 아마존을 통해 구매한 Yoozon Selfie Stick Tripod Bluetooth 이다. 

 

 

 그동안은 큰 검은 알들이 줄줄이 연결되어 있는 삼각대를 사용했었는데, 한 세달 정도 사용하고 보니 알들이 하나씩 힘을 잃고 빠지기 시작했고 결국에는 삼각대를 버리게 되었다. 그래서 이번에는 알대신 막대기로 구성된 삼각대를 구입해보았고 만족한다.

 

후기

1. 가방에 넣고 다닐 때, 부피를 많이 차지하지 않는다.

 

 

 길이는 일반 펜 보다는 확실히 길고 두께는 사진처럼 4색볼펜 세개를 겹쳐넣은 정도이다. 아주 얇고 작은 양산을 가방에 넣는 기분이다. 더불어, 많이 무겁지도 않다. 그래서 처음에 집 앞으로 배달이 되었을때, 생각보다 너무 작은 박스에 배달이 되서 놀란 기억이 있다.

2. 블루투스를 끼어넣는 곳이 본체에 있다.

 

 

 이 제품 구입 전에 내가 구입했었던 알들이 줄줄이 연결된 삼각대의 경우, 블루투스가 본체와 분리되어 있어서 보관할 때 따로 보관해야 해서 분실의 우려가 있었지만, 이번에 구입한 휴대폰 삼각대는 본체와 함께 보관할 수 있어서 분실의 우러가 없다.다만 휴대폰이랑 블루투스 연결할 때, 연결이 한 번에 된 적이 없는 점이 좀 아쉽다 (나의 경우). 삼각대의 블루투스 전원버튼 꾹 누르고 휴대폰 블루투스를 켜도 안 되고, 휴대폰 블루투수 먼저 켜고 삼각대의 블루투스 전원 번튼 꾹 눌러도 안되고, 그런데 이 짓(?)을 한 번 더 반복하면 연결된다.

3. 최대 74cm 까지 늘어난다.

 

 

4. 다른 삼각대들 처럼, 휴대폰을 고정하는 곳이 회전이 가능하다.

 

 

삼각대를 설치하고 카메라 방향을 양옆으로 360도 돌릴 수 있고, 위 아래로는 90도 회전이 가능하다. 이 때 삼각대를 설치하고 카메라를 위아래로 회전시킬 경우에는 삼각대가 무게중심을 잃을 수도 있으니 주의해야한다. 

5. 배터리를 교체하는 방식이다 (동그란 작은 알 배터리). USB 충전이 안 되는 점이 좀 아쉽다. ( 참고로 배송 시 여분의 배터리를 하나 더 넣어준다. )

6. 유사한 다른 상품들에 비해 우선 가장 싼 것으로 알고 있다. 독일 아마존 기준 12유로에 구입했다. 이 제품보다 더 비싼 제품은 좀 더 회전각도가 더 크거나 아니면 휴대폰과 카메라를 둘 다 장착할 수 있는 것 같다. 하지만 나는 휴대폰으로만 촬영할 계획이고 전문적으로 사진을 많이 찍을 계획이 없어서 가장 저렴한 이 제품을 선택했다. 

 

7. 2주 정도 사용하였고 만족한다.